세영코스메틱,  우수근로 장학기관 선정

우수근로장학기관인증서.jpg

세영코스메틱(대표 배세철)은 교육부와 한국장학재단이 시행하는

 2015년도 국가근로장학사업의 '일반기업부문 우수근로장학기관'에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국가근로장학사업은 교육부와 한국장학진흥재단이 공동으로 주관, 공공기관, 기업체 등과
연계로 대학생들의 직업체험학습과 취업능력 제고를 위해 지난 2013년부터 중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다.


우수근로 장학기관으로 국가근로 장학 사업에 참여한 기관, 단체, 기업체 등 전국 9899개 중 150개 기관을 선정했다.
세영코스메틱은 기업체가 가지는 사회적 책임를 다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하기 위해 꾸준히 국가근로장학사업을 진행해왔다.


이번 평가는 공공.교육.보건복지.일반 4개 부문으로 나눠 시행됐으며, 선정기준은
-장학생 관리, -업무환경, -전공 및 취업연계성, -장학생 업무만족도 등에 중점을 두고 평가했다.
세영코스메틱은 '일반기업부문' 우수기관으로, '사전면담을 통한 대상자 희망업무 파악', '취업 준비 지원', '근로기간 종료시 개선방안 마련'
등 다양한 운영계획을 시행해 근로장학생들의 업무만족도를 높여온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아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배세철 대표는 "기업체가 국가와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우수근로 장학기관 선정을 계기로
지역 대학생들의 직무능력개발과 취업역량 제고를 위해 더욱 더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수상은 한국장학진흥재단에서 이날 오후 국가근로장학사업 우수기관 인증서 수여식에서 이뤄졌다.





문의 041 547 3720

sycosmetic.sechul79@naver.com